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부산 근교 캠핑장, 주말 예약이 가능했던 양산 라라캠핑

by 김뮬란 2023. 2. 15.
반응형

캠핑에 대해 1도 모르지만, 불멍과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었던 저는 캠핑용품이 있는 친구를 꼬드겨 당일 캠핑을 즐기고 왔습니다. 차텐트를 칠 예정이라 차박이 가능한 지역을 서치 하다 양산에 있는 라라캠핑장을 예약을 했어요.

 

주말 캠핑예약 정말 어렵잖아요?! 근데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전날에 예약이 가능했었어요. 토요일 점심때 부산에서 출발했는데 한 시간 반쯤 소요되었어요.

 


양산 라라캠핑장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1899-30
시설 및 레저 -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매점, 산책로, 반려동물, 물놀이

 

양산 라라캠핑장 예약 바로가기

 

양산시 원동면에 있고요. 물금에서 산 쪽 도로로 S자 곡선따라 쭈욱 가면 라라캠핑장을 만날 수 있었어요. 전 아주 어릴 적 캠핑을 해보고 오랜만인지라 도착해서 너무 신이 났었어요. 

 

양산 라라캠핑장 입구
양산 라라캠핑장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관리동과 매점이 보입니다. 체크인을 하면 쓰레기 봉투를 주세요. 저희가 간 날은 자리가 많아 편한 자리에 주차하면 된다고 하셔서 아주 널찍하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양산 라라캠핑장 사이트배치도
양산 라라캠핑장 사이트배치도

 

사이트배치도는 예약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배치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앞 강가가 있어 뷰도 좋고 흐르는 물소리를 듣고 있으니 정말 힐링되더라고요. 여름에 오면 물놀이도 할 수 있어서 더 좋을 거 같았어요.

 

 

캠핑장이 꽤나 쾌적하고 조용해서 만족했어요.

 

강변따라 사이트가 쭉 이어지기 때문에 뷰는 다 좋았고 사이트에 따라 좀 좁아 보이는 공간도 있었으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양산 라라캠핑장 B사이트

저희는 B사이트에 자리를 잡았는데 화장실과 개수대 매점이 있는 쪽은 A사이트이니 참고하세요. B사이트가 조금 넓었던 거 같은데 옆자리가 비어 크게 사용했어서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네요. 

 

 

 

강아지를 데리고 오신 분도 보이고, 단체로 오신 분들도 있었네요. 친구가 캠핑용품을 하나씩 꺼내는데 뭐가 이렇게나 많은지요. 전 몸만 달랑달랑 가서 카텐트 칠 때만 잠깐 도와주고 놀았네요. ㅋㅋㅋ

 

 

 

겨울이라 어두워지기 전에 난로도 켜고 테이블도 세팅하는데 뭔가 재밌더라고요. 착한 친구가 고기도 준비했더라고요. 세팅하고 먹을 준비를 했어요.

 

저 테이블 앞에 앉아 강가를 바라보는데 이게 힐링이지 싶더라고요.

 

 

야외에서 먹어서인지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혼자 4인분은 먹은 거 같습니다. 목살이 어찌나 담백하고 맛있던지 또 생각나네요.

 

고기로 1차전을 하고 라면으로 2차전을 했습니다.

정말 하고 싶었던 불멍도 했고요.

 

 

캠핑 너무 재밌어서 반했어요.

 

양산 라라캠핑장 개수대

 

관리동 쪽으로 가면 개수대가 있는데 전자렌지와 정수기도 있고 온수도 나왔어요.

 

개수대 옆으로 화장실이 있으며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샤워실이 있었어요. 샤워실 이용은 안했지만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모든 게 편했네요.

 

 

밤이 어두워지니 점점 추워지더라고요. 1박 예약을 했지만 저흰 차박 힐링여행으로 간 거라 밤에 철수를 하고 돌아왔어요. 따뜻한 봄이 되면 다시 찾고 싶은 양산 라라캠핑장이었어요. 

 

반응형

댓글